CAFE

고운방

6월12일 나영이의 생일을축하해요🎉

작성자고운반담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0

🎂 오늘은 내일 생일을 맞이하는 나영이를 친구들과 함께 미리 축하해주었어요 🎉
다 같이 신나게 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나영이가 환하게 웃으며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이 정말 예뻤답니다 🥰
나영이는 교실에서 늘 해맑게 웃으며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 도와주는 따뜻한 친구예요 💛 그 환한 웃음과 다정한 마음이 고운반을 더욱 빛나게 해준답니다 🌸
나영아, 생일 축하해 🎈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사랑스럽게 쑥쑥 자라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