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방

6월17일 활동이야기🍉🥒

작성자고운반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이번주에 있을 초록데이를 맞이해서 텃밭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주렁주렁 열린 초록 오이를 관찰해보며, 싱그러운 상추도 따며 자연을 느껴보았답니다🌱
교실로 돌아와서는 직접 딴 상추로 고운반 달팽이에게 먹이를 주며 가까이서 관찰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천천히 움직이는 달팽이를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