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방

260608 체육 & 앵두탐색~~

작성자예쁜|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2

신나는 체육시간~~ 

아이짐원탑에 고리를 걸어보고,

 목에도 걸어보고, 

팔에도 끼워 보았어요. 

체육쌤 손을 잡고, 

동그라미길도 걸어보구요. 

앵두탐색놀이~~

앵두를 따 보고, 맛을 보고, 앵두효소도 맛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건이엄마 | 작성시간 26.06.09 예쁜이들 체육시간에 씩씩하게 잘 즐기고, 새콤한 앵두와 앵두효소까지 먹었네요^^ 선생님 덕분에 새로운 과일을 경험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건아빠 | 작성시간 26.06.09 도건이가 엄마를 닮아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도건이가 부모의 어떤 점을 닮았는지 발견하는 것도 참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