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견학~~
형님들이 송아지에게 우유 주는걸 보고,
예쁜이들도 용기를 내어 우유를 먹여주었어요.
로운이는 무서워하여 교사가 같이 잡아 주었어요.
아기 토끼도 만져보고,
당근먹이도 주고,
예쁜이들도 당근 맛있게 먹었네요.
염소,공작새,닭 등 동물들도 만나보고,
모레놀이, 미끄럼틀도 타며 무사히 잘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정반 김로이엄마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아기들한테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로운이 동물을 무서워하긴 하였지만, 여기 저기 적극적으로 놀이하였어요^^
-
작성자도건이엄마 작성시간 26.06.11 예쁜이들 오늘 선생님들 덕분에 평소에 엄마아빠와는 해볼 수 없는 값진 경험을 한 것 같아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토끼와 아기 젖소에게 밥을 주는 도건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아이들 케어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도건이 조심스럽게 토끼 만지는 모습 너무 예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