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방

260615 신나는 체육시간~~

작성자예쁜|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4

신나는 체육시간~~ 

교사와 손을 잡고 반환점 돌기도 해보고, 

체육쌤과 하이파이브도 하고,

 자동차 밀어서 반환점 돌기, 

롤러코스터도 신나게 놀이하였어요. 

놀이터 그늘에서도 잠시 놀이하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건이엄마 | 작성시간 26.06.15 오늘은 체육시간에 도건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타기가 있었네요^^!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멋지게 타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도건이 덜 피곤했으면 더 즐겁게 탈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 작성자도건아빠 | 작성시간 26.06.17 도건이 자동차 넘 좋아해요! 진지한 얼굴이지만 마음은 즐거웠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쵸? 자동차는 울 도건이 최애 놀잇감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