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체육시간~~
교사와 손을 잡고 반환점 돌기도 해보고,
체육쌤과 하이파이브도 하고,
자동차 밀어서 반환점 돌기,
롤러코스터도 신나게 놀이하였어요.
놀이터 그늘에서도 잠시 놀이하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건이엄마 작성시간 26.06.15 오늘은 체육시간에 도건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타기가 있었네요^^!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멋지게 타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도건이 덜 피곤했으면 더 즐겁게 탈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
작성자도건아빠 작성시간 26.06.17 도건이 자동차 넘 좋아해요! 진지한 얼굴이지만 마음은 즐거웠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쵸? 자동차는 울 도건이 최애 놀잇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