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방

260622 체육 & 매실효소 담기~~

작성자예쁜|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4

신나는 체육시간~~ 
교사와 함께 사다리 징검다리를 건너보았어요.
 보폭이 크지 않아 사다리를 밟기도 하지만 열심히 해 주었네요. 
돔콘을 두드려보고, 
한발을 올려보기도 하고, 
다리 벌려 걸어보기도 하였는데 
아직은 다리 벌려 걷기가 되지 않아 
돔콘을 다 밀거나 올라서서 걷는 예쁜이들이네요.
볼풀공을 돔콘 안에 숨겨서 보물 찾기도 해 보고,

공놀이도 즐겼어요.^^

매실효소도 담아보았어요.
지난주 오이피클 경험을 바탕으로
매실을 유리병에 차곡차곡 잘 담아주었네요.
교사와 함께 설탕을 넣고
알룰로스도 넣어주었어요.
맛있는 매실효소도 먹어보구요.
어린이집에서 잘 보관했다가
방학때 보내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건아빠 | 작성시간 26.06.23 아이들이 정말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네요! ㅎㅎ
    아직은 서툴지만 그래서 더 귀엽고, 기특하게 느껴집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활동으로 도전해 보도록 할께요^^
  • 작성자도건이엄마 | 작성시간 26.06.23 도건이가 아침에 컨디션이 안좋았나봐요ㅠ 그래도 체육시간 뒷정리는 열심히 잘 했다니 다행입니다! 매실이 절여지는 모습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예쁜이들이 어떤 생각을 할지 궁금하네요! 활동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맛있어져라' 하고 쓰다듬어 주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