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에 심은 감자가 우리예쁜이들만큼 쑥쑥 커 주었네요.
'감자꽃을 보려면 감자밭에 가야해. 감자밭에 가지 않고는 감자꽃을 볼 수 없어~~'
노래를 부르며 텃밭으로 고고
울퉁불퉁 텃밭길을 걸어
울퉁불통 감자를 수확해 보았어요.
뿌리째 뽑은 감자줄기에 감자가 달려있네요.
감자를 따 보고 흙속에 있는 감자도 주워보았어요.
맛있게 요리해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건이엄마 작성시간 26.06.23 도건이가 밭에 들어가서 감자를 캐다니! 아침 등원길에 도건이에게 말해준 보람이 있네요ㅎㅎ 흙 안에서 자라난 감자들을 직접 캐보면서 도건이도 느끼는게 많았을 것 같아요^^ 보내주신 감자는 도건이와 함께 맛있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자와 친해지기. 오늘도 진행됩니다요^^
-
작성자도건아빠 작성시간 26.06.24 도건이가 로컬푸드 생산자가 되었네요!
도건이가 직접 캔 감자로 맛있는 감자요리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도건이 감자 넘 잘 먹더라구요. 아버님 요리 실력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