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다그런거라고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05 06:44,,,이 시간에 올라온 글은 처음인 듯 합니다.오늘 아침 인사글인지, 잠 못든 지난밤 인사글인지,,,걱정이 앞섭니다.반가운 아침인사글이라 여기고 방긋 환한 얼굴로 맞이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 요즘 어찌나 피곤한지 밤별에 영상올리다가업드려 잠들어서아침에보니 올라가지 않았더군요올다보니 그시간에 글은 정말 처음인것 같았어요 느낌이 다르더군요밤별이 지고 낮달이 희미하게 자취가 남고 밝아오는 아침에 올린 영상 느낌 ㅋ 어제는 전지연영화 존 비 나오는거 가족들과 ㅎ2탄도 나올것같은..오늘도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