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생이란 다그런거라고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05 06:44,,,이 시간에 올라온 글은 처음인 듯 합니다.
    오늘 아침 인사글인지, 잠 못든 지난밤 인사글인지,,,걱정이 앞섭니다.
    반가운 아침인사글이라 여기고 방긋 환한 얼굴로 맞이합니다^^
  • 작성자 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 요즘 어찌나 피곤한지 밤별에 영상올리다가
    업드려 잠들어서
    아침에보니 올라가지 않았더군요
    올다보니 그시간에 글은 정말 처음인것 같았어요 느낌이 다르더군요
    밤별이 지고 낮달이 희미하게 자취가 남고 밝아오는 아침에 올린 영상 느낌 ㅋ
    어제는 전지연
    영화 존 비 나오는거
    가족들과 ㅎ
    2탄도 나올것같은..
    오늘도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