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11 애모-김수희의 노래를 위일청이 부르는가 했어요.동서양을 막론하고 각 분야 많은 노래의 주제가 사랑인 듯 해요.사랑이 무엇이길래 이렇게 노래하는지 아시는지요.밤별님의 사랑은 어떤 모습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