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싹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11 애모-김수희의 노래를 위일청이 부르는가 했어요.
    동서양을 막론하고 각 분야 많은 노래의 주제가 사랑인 듯 해요.
    사랑이 무엇이길래 이렇게 노래하는지 아시는지요.
    밤별님의 사랑은 어떤 모습인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