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수(서울)작성시간26.06.15
요즘 매일 10,000보 걷기를 해요. 아침에 뒷벌공원에서 4-5,000보 걷고, 나머지 5-6,000보를 수시로 채워요. 그러면 손목닥터, 은행 앱 등에서 돈도 공짜로 줘요^^ 이번 주에는 비 좀 내려주면 좋겠어요. 용마골짜기가 바싹 말랐어요ㅜㅜ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친구들이 그런 앱으로 걷기 많이들 하더군요 참 좋은거 같아요 ㅎ 비가 어제는 마치 천둥번개 동반 밤에는 비가 내리더니 좀 아싑지 말입니다 어제는 벌 꿀 산속에 따러 갔다 40방 쏘였어요 자주 쏘이다보니 괜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