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나기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15 요즘 매일 10,000보 걷기를 해요.
    아침에 뒷벌공원에서 4-5,000보 걷고, 나머지 5-6,000보를 수시로 채워요.
    그러면 손목닥터, 은행 앱 등에서 돈도 공짜로 줘요^^
    이번 주에는 비 좀 내려주면 좋겠어요.
    용마골짜기가 바싹 말랐어요ㅜㅜ
  • 작성자 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친구들이 그런 앱으로 걷기 많이들 하더군요
    참 좋은거 같아요 ㅎ
    비가 어제는 마치
    천둥번개 동반 밤에는 비가 내리더니 좀 아싑지 말입니다
    어제는 벌 꿀 산속에
    따러 갔다 40방 쏘였어요
    자주 쏘이다보니
    괜찬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