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함께만들어가요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2

소중한인연
🫶🎉⚘️🫰

소중한 인연
별빛이 창가에 내려앉는 밤이면
나는 가만히 달을 바라본다
봄에는 꽃잎 사이로
그대의 미소가 피어나고

여름에는 초록 바람 속에
그대의 목소리가 머문다
가을에는 낙엽 한 장에도
그리움이 물들고

겨울에는 하얀 눈꽃처럼
보고픈 마음이 쌓여간다

계절은 몇 번이고 바뀌어도
달빛 아래 머무는 인연 하나는
조용히 내 가슴을 밝힌다
오늘도 나는 별을 바라보며
이 소중한 인연이

봄에도
여름에도
가을에도
겨울에도
변함없이
내 마음의 창가에 머물기를 기도한다

달빛 아래 인연
별 하나가
창가에 걸려 있던 밤
나는 문득
그대라는 이름을 불러본다
대답 없는 밤하늘인데도
달빛은 가만히 내려와
내 가슴을 어루만진다
인연이란 그런 것인가 보다
손에 잡히지 않아도
곁에 있는 듯하고
눈에 보이지 않아도
마음은 먼저 알아보는 것
오늘도 별은 말이 없고
달빛만 창가를 지키는데
나는 그 조용한 빛 속에서
그대라는 따뜻한 이름 하나를
가만히 품어본다
🌙🫰

소중한인연/차여인
*차여인 가수님 자작곡 영상

* 소중한인연 / 자작곡
* 당신이 좋아 /자작곡
* 첫사랑/ 자작곡

유트브/ 차여인 (검색)

소중한인연/ 차여인
가수님으노래

노래/ 십장생 태산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서울) | 작성시간 26.06.16 이러면 안 되는 거 알면서 비교가 되었어요.
    차여인과 태산김이 부른 소중한 인연 한 곡은 눈 감고 들어도 단연 태산김에 한 표입니다.
    소중한 인연 함께 만들어 가요.
  •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 ⚘️🫠 함께란 행복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