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은 햇살로 꽃 피우고
밤은 달빛으로 별을 품는다.
낮은 산과 들을 걸어가며
밤은 강물 위에 추억을 띄우고
아침 이슬로 서로에게
안부를 전하고
저녁 노을로
자연은 오늘도 그 사랑을
바람과 꽃향기로
노래하듯 자연의 향기를
나에게 전한다.
🌿🌙
이별의 끝도모르고/박우철
다음검색
낮에은 햇살로 꽃 피우고
밤은 달빛으로 별을 품는다.
낮은 산과 들을 걸어가며
밤은 강물 위에 추억을 띄우고
아침 이슬로 서로에게
안부를 전하고
저녁 노을로
자연은 오늘도 그 사랑을
바람과 꽃향기로
노래하듯 자연의 향기를
나에게 전한다.
🌿🌙
이별의 끝도모르고/박우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