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고 받는 맘

작성자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수(서울) 작성시간26.06.20 정말 오랜만에 비 다운 비가 내리니 공기가 촉촉하고 시원하니 얼마나 좋은지요.
    지금 뭐하고 게시나요.
    정이란..
    주고 받는 마음이 아니라 어느새 스며드는 마음입니다. 그렇고 말고요^^
  • 작성자 밤별.시와 음악이 익는 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ㅎ 늘 같은 마음으로 공감 해주시는 마음이 늘 한결 같은 (표)👍👍👍 🤣
    오늘은 무박 약초 산행 가는날..
    무엇을 만날 것인지
    약초와
    언제나 매번 인연을
    맺는듯한 마음이다는
    주말 잘보내시구요
    밤별 가족님 모두들
    행복한주말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