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율이네 방울 토마토 입니다 🍅

작성자오은율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집에 베란다에 두었더니 햇볕이 좋아서 금새 빨갛게 익었었는데요 ~ 잘 익은 두개는 바로 따 먹어버려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어제 하나가 또 익어서 은율이가 발견했어요.
먹어버리기 전에 얼른 사진 찍었네요 ^ ^
요즘 토마토 익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