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의 방울토마토 통통이입니다^^

작성자문서진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서진이는 통통이가 언제 익을까 하루에도 수차례 들여다 봤어요^^ 오늘 드디어 빨갛게 익은 토마토 1알을 수확해서 씻어 먹었답니다~
달콤하고 맛있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