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의 방울토마토 통통이입니다^^ 작성자문서진엄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진이는 통통이가 언제 익을까 하루에도 수차례 들여다 봤어요^^ 오늘 드디어 빨갛게 익은 토마토 1알을 수확해서 씻어 먹었답니다~달콤하고 맛있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