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수네 토마토입니다!

작성자노희수 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0

희수네 토마토 빨강이는 베란다에 두고 물주는걸 깜박한 엄마때문에 반쯤 말랐다가 다시 회생시켰답니다😂😂
그때 꽃이 폈는데 그대로 말라버려서 열매를 맺지 못했어요ㅠㅠ
다행히 열심히 물주고 했더니 다시 꽃이 피고 희수 손톱만한 방울토마토들이 달렸어요!
빨간 방울토마토가 희수 입속으로 들어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키워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