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이네 토마토🍅

작성자김지안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빨갛게 익은 토마토를 기다리다보니 많이 늦어졌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ㅎㅎㅎ!!
지안이네 토마토 통통이는 며칠 물주는걸 깜박해서😂
아랫부분이 시들었어요..ㅎㅎㅎ ㅠㅠ
다시 물을 부지런히 주었더니 오늘 아침 빨갛게 된 토마토 열매 2개를 처음으로 수확했고, 또 꽃들이 다시 많이 피었어요!
지안이도 빨갛게 익은 토마토를 보고 뿌듯해하며 아빠랑 하나씩 나눠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