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빈이의 토마토🍅

작성자정우빈엄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0

우빈이가 정성껏 키운 방울토마토예요.🍅
첫 번째 토마토는 빨갛게 익은 모습을 보기 전에 떨어져 아쉬웠지만, 그 뒤로 더 많은 토마토가 열려 큰 기쁨을 주었어요.
매일 관심을 갖고 물을 주며 돌본 덕분에 식물이 자라는 즐거움과 소중함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