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경의 긴터널을 지나니 설국이었다

작성자그산| 작성시간26.02.17|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2.17 익숙한 곳들의 풍경이 정겹게 다가오는 글 잘 읽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7 반갑습니다
    강릉과 대관령 이래저래 참 자주갔었고
    언제라도 다시가고 싶은 곳입니다 ^^
  • 작성자 곡즉전 작성시간26.02.17 저도 설 전에 태백산 눈꽃 축제에 들렸습니다.
    눈을 모아 많은 조형물을 만들어 놓긴 했지만
    주변 산이나 거리에 눈이 전혀 없어
    마치 이미테이션을 구경하는 것 같았습니다.

    작년엔 집에서 큰 설경을 두 번 보았습니다만
    올해는 아직입니다.
    아직 겨울이 한 달 여 남았으니 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7 반갑습니다
    저도 영월에 살때 어린딸과
    태백산 당골광장 얼음조형물에서
    미끄럼도 탔고 산악회에서 겨울산행도
    여러번해서 추억이 많습니다
    올겨울 다가기전에 한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2.17 다녀가셨군요 난설헌 소나무 여름에 가면 멋진 산책로 지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 그산님 오시는 길 멋지게 맞이 했군요
    설국 맞아요 저도 오늘 눈길을 걸었어요 다리가 아파서 살살~
    설 명절에 그산님 글 보니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7 운전작가님 반갑습니다
    어제 갑자기 이천호국원에 모신 부모님뵈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 번개불처럼 다녀왔습니다^^
    강릉은 40년전 신입사원때 홍제동 남대천가
    사택에 3개월 합숙도 했고 영월로 온뒤에도
    업무상 그리고 동기들과 만나러 자주 갔습니다
    그때 강릉의 쭉쭉뻗은 소나무들을 참좋아했고
    그소나무들이 개발과 솔잎혹파리로 점점
    사라지는 모습들이 참안타깝게 느껴집니다 !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2.18 그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인사 겸 반가운 마음으로
    얼릉, 첫번째 추천(推薦)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18 삼족오님 반갑습니다
    제가 먼저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