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고통 작성자실상|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0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행복이 오네요.좋은 저녁되시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감사합니다근심 걱정일랑 하지를 말고편안한 잠자리가 되시길 그려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2 모든 근심 걱정 괴로움은욕심에서 비롯된다고 하잖아요.그래서 자꾸만 비우라하고요.내것은 하나도 없다고 하고요.그래도 그게 어디 쉽습니까?그래도 내려 놓습니다.욕심도 없습니다.저는 지금이 가장 행복합니다.나이 먹어 좋은것이 더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비우고 싶다고 비워지나요비우던 채우던 그거로 인해 괴롭지는 말자는 소리입니다얻고자 하는 게 적을수록 행복하지요얻을 게 없는데 뭘 ^^나이 들어 좋은 것도 있다는 말 공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2 퇴직 후 게으른 백수 되고 나니 매사 별다른 계획도 생각도 없이 사니까 편하고 좋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이제부터 감정에 충실하며 사세요의식주 해결이 되었는데 남 비위 맞추며 살아야 할 이유 없지요백수라 해도 원하는 게 있으면 얻으시고몸과 마음을 혹사시키지 말고 편안하게 사는 것이 사람의 인상도 바꾸어 줍니다 파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째 작성시간26.06.03 지금 이대로를 받아들이자 ㅡ 공감 가는 말입니다. 삶의 의미와 해석을 내려놓자고 하면서 이 글 자체가 삶을 더 많이 해석하네~ 그런 생각도 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받아들여야 하는 이유문제의 원인을 밖에서 찾으면 영원히 ~~~처한 현실을 받아들이자물론 개선할 수 있다면 개선하시고 ^^지금 편안하시죠 저도 편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꽃 작성시간26.06.03 흔히들 고해라는 인생길에서 이렇게 글을 쓸 수 있음이 얼마나 다행인지요.글쓰는 낙으로 살아갑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베리꽃님 주장에 공감합니다재밌으면 하고 재미없으면 안 하고 그러고 살아도 되는 나이라는 게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3 아침이면 현관을 열고 하늘을 쳐다보며 기도 하지요 새 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그리고 허투루 안쓰려고 노력 합니다 산자는 살아야 제 몫을 다 하는거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감사할 일이 많으니 운선님은 행복한 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