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많은 조언에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03 위의 글에 나오는 여행이란 해외여행을 뜻하는거 일겁니다

    그런데 그 해외여행도 나이가 들면 체력이 딸려서 못갑니다

    그러니 아직 힘이 남아 있을때 열심히 다녀야 됩니다

    게다가 해외여행은 돈도 많이 드는 취미이지만 그 돈이 아깝지 않은 취미 입디다

    나는 작년에 이집트 여행을 하면서 관절통과 설사로 고생을 했습니다

    올해 해외여행을 갈 기회가 없으면 이제는 해외여행도 포기 하려고 합니다

    가까운곳에 갈 기회가 있으면 갈예정 이지만 가까운곳은 거의다 가봐서 매력이 느껴지지 않읍디다

    이상 내 경험을 이야기 해 봤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여행을 많이 다니셧군요ᆢ
    집사람이 여행을 좋아합니다ᆢ
    주로 친구들하고 많이 다녀요ᆢ
    이번에는 저랑 같이 가자고 해서요ㆍ
    맞씁니다ᆢ
    나이가 더 들면은
    가고 싶어도 못 간다고
    좀더 젊을때
    많이 다녀라고 하지요ᆢㅎ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3 항상 산사나이님 반갑습니다
    생활속의 의견을 청취하여 실행 참고하는 방법도 좋을듯합니다
    어제 의견은 모든분의 공통적인 내용을 종합하여 좋은 지표로 삼으셧네요
    저역시 아직 직장에서 일을하여 시간을 낼수없지만 지금의 일이 좋아서 만족하고있습니다
    멀리 해외여행 보다는 국내 명소를 찾아 즐거움을 찾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은 건강이 예전만 못함을 저도 집사람도 느끼기에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습니다
    말씀하셨듯이 건강이 최고라는건 모두가 알기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투표일 좋은분에게 한표 던지시고 좋은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삶의방은
    많은 인생경험을 가지신 분들이
    너무 많은거 같읍니다ㆍ
    오랫동안 삶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경험들이
    많으신거 같읍니다ᆢ
    그래서
    저도 많은 간접 경험을
    해볼수 있다는것이
    아주 좋은것 같읍니다ᆢ
    행복한 휴일 되십시요ᆢ
  •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6.03
    의견은
    현금 오억 정도
    아내분
    명의로 정기 예금 하시고
    나머지 재산은
    아내 1.5
    자식 1
    비율대로
    상속되게 놔두시길요
    엄마는 자식들
    하고 못 싸웁니다
    제 눈으로 본
    사실입니다
    정기 예금은
    비밀입니다
    상속은 재산만
    되는게 아니고
    빚도 상속 됩니다
    부모님
    빚 때문에
    상속 포기 소를
    제기하는 자식들도
    있습니다
    거기 비하면
    행복한 고민이지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많이 쓰고 가세요
    아끼지 마시고 ᆢ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네에엡~~!!
    좋은 말씀입니다 ᆢ
    찾아주시고요 ᆢ
    감사를 드립니다 ᆢ
  • 작성자 둘째 작성시간26.06.03 자식 문제는 어느 집이나 생길 수 있는 일이고,
    재산 이야기가 나오면 관계가 흔들리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두 분이 앞으로의 삶을 스스로 중심에 두기로 하신 결정은
    현실적으로도 가장 안정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산사나이9, 산사나이3 같은 분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넵 ᆢ
    좋은 말씀 입니다 ᆢ
    삶의 중심을 우리쪽으로
    두겠읍니다ᆢ
    스마트폰으로 올릴 때 하고
    노트북으로 글을 올릴때. 하고
    닉네임이 바뀌는 것 같읍니다ᆢㅎ
  • 작성자 베리꽃 작성시간26.06.03 결론은 여행.
    여행이 젤일 것 같습니다.
    부부와 함께한 여행길에 마주치면 인사합시다.ㅎ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눼~~!
    잘 알겠읍니다ᆢㅎ
  •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03 네~
    두분이서 여행 자주 떠나세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찾아주시고요 ᆢ
    감사합니다 ᆢ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3 주고 받는 댓글 속에 배려의 정과 사랑이 넘치는 우리 삶방이 따뜻합니다.
    늘 진솔하시고 겸손하신 산님 엄지 척!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3 ㅎㅎㅎᆢ
    좋은면으로
    평가를 해 주십니다ᆢ
    감사합니다 ᆢ

    정말이지
    도움이 된다는 것
    사실인거 같읍니다ᆢ
    주위에 분들에 많은 경험적인
    삶의 이야기가
    정말 많은 간접경험들이
    유익한 정보가 되는거 같읍니다ᆢ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3 결론은 산님이 내리시겠지요 그리고 그 결론이 지혜로우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에엡........
    감사합니다..
    꾸우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