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레마 작성자지는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둘째 작성시간26.06.03 ㅎ~ 댓글 따먹기 장인 인가요, 네이버 괴팍한 여인네? 머리 끄뎅이 쥐어뜯읍시다, 편들어 드릴테니 같이 가요.그나저나 얌체족 선언문치고는 공들여 쓰셨어요, 근데 참 부지런타 ~ 헤도 안떴는데 ~~벌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헤헤~~울끈 불끈 힘이 납니다역시우리편이 쵝오에요 앗싸!둘째님~ 만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3 지는해가 아니라 뜨는해 같네요. ㅎㅎ ~ 우리네 인생은 해가 뜨고 지고...화이팅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제가요 사실,요즘 텐션은 예전의 반 정도?중간이 없는 널뛰는감정의 롤러코스터를타던 시절이 있었답니다MBTI 가 ENFP 라네요^^반가워요~ 적토마님^^오후도 좋은시간 굿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3 지는해 넵 ~ 반갑습니다.늘 건강하시고요.(^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3 저는 백수라서 요즘 바쁘기 때문에 ㅎㅎ 게시글은 당분간 안 쓰고 댓글 부대로만 활동할 생각입니다.그러므로 열~~~심히 댓글 써드릴 테니 모쪼록 글 자주 올려주세용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맞아요~^^요즘은 백수가 과로사?ㅎ저도 평생백조(여자흰손)인지라 어데로 튈지 모르는일정과 시간의 자유로움을십분 공감 해요^^저도 허튼소리 그만하고전적 댓글러만 할까봐요.그런데 틀에박힌 인삿말도금방 질릴텐데...아무튼,무엇이 되었던 열심히 잘으랏차차입니다^^달항아리님~ 따봉!만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3 아 그래요 운을 만나려면 일단 살아 남아야 하니까 그러니 남기 위해서 즐거워야 한다? 맞아요 즐겁게 살다보면 그 즐거움이 운을 만들기도 하리라 여겨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여전히 섬세하시고자상하신 운선님^^다녀가셨군요늘 고맙습니다~~!부처님의 가피가늘 운선님과 함께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