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딜레마

작성자지는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둘째 작성시간26.06.03
    ㅎ~ 댓글 따먹기 장인 인가요,
    네이버 괴팍한 여인네?
    머리 끄뎅이 쥐어뜯읍시다, 편들어 드릴테니 같이 가요.
    그나저나 얌체족 선언문치고는 공들여 쓰셨어요, 근데 참 부지런타 ~ 헤도 안떴는데 ~~벌써~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헤헤~~
    울끈 불끈 힘이 납니다
    역시
    우리편이 쵝오에요 앗싸!
    둘째님~ 만세!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3 지는해가 아니라 뜨는해 같네요. ㅎㅎ ~
    우리네 인생은 해가 뜨고 지고...화이팅 ~ !!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제가요 사실,
    요즘 텐션은 예전의
    반 정도?
    중간이 없는 널뛰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MBTI 가 ENFP 라네요^^

    반가워요~ 적토마님^^
    오후도 좋은시간 굿럭!
  • 답댓글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03 지는해 
    넵 ~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시고요.(^_^)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3 저는 백수라서 요즘 바쁘기 때문에 ㅎㅎ 게시글은 당분간 안 쓰고 댓글 부대로만 활동할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열~~~심히 댓글 써드릴 테니 모쪼록 글 자주 올려주세용ㅎㅎ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맞아요~^^
    요즘은 백수가 과로사?ㅎ
    저도 평생백조(여자흰손)
    인지라 어데로 튈지 모르는
    일정과 시간의 자유로움을
    십분 공감 해요^^
    저도 허튼소리 그만하고
    전적 댓글러만 할까봐요.
    그런데 틀에박힌 인삿말도
    금방 질릴텐데...아무튼,
    무엇이 되었던 열심히 잘
    으랏차차입니다^^
    달항아리님~ 따봉!만세!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3 아 그래요 운을 만나려면 일단 살아 남아야 하니까 그러니 남기 위해서 즐거워야 한다? 맞아요 즐겁게 살다보면 그 즐거움이 운을 만들기도 하리라 여겨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여전히 섬세하시고
    자상하신 운선님^^
    다녀가셨군요
    늘 고맙습니다~~!
    부처님의 가피가
    늘 운선님과 함께하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