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시간26.06.04 베리꽃 여기는 산속이고자연속에 매일 살다 보니
해마다 개구리나 도룡용 이런 생물들의 나오는 시기
알낳는 시기 이런것들이 눈에 보입니다
설날 지나고 한달있다 낳는 알도 이제 구정이나 그전에도 낳아서
그냥 추위에 얼기도 하구요올해는 자벌레 송충이 갈색여치 같은 곤충이 이렇게 많은건 처음 보구요
산에 거머리가 있어요 지렁이에 촐수 꽃아 체액 빨라 먹고 사는
생긴것도 질긴 고무줄 같고 강한데 그 산거머리도 나와 죽네요
습지 생물은 점점 안보입니다 예전보다 눈으로 보니 자연에 대한 걱정이 많아요
비나 눈도예전에 비해서 많이 적어 지구요
이상기온으로 변하는 자연에 농작물도 심는시기수확시기 달리 하고 있어요 저는
11울 12둴도 포근하니요 벌관리 잘하셔야 할듯해요 신경쓰셔서
논산에 지인이 벌 농사 하시는데 한해 맣이 죽었어요 많이 속상해 하시더라구요
자주 보시고 이상하심 관계처에 자문도 구해 보고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