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문이유

작성자실상|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베리꽃 작성시간26.06.03 작문 실력이 취미생활 하시는 분들로 치면 고수수준이십니다.
    훌륭한 글재주로
    노후의 삶이 룰루랄라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룰루랄라 ^^
    감사합니다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3 글을 매일 쓰면 치매 예방으로 최고래요

    그리고 글을 써서 저장해 놓으면
    40대의 나
    50대의 나
    60대의 나를 만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먼 훗날 추억부자가 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을거 같고요.

    저는 외로워서 쓰는게 아니라 재밌어서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재미있죠 ^^
    그 재미를 분석해 봤습니다
    치매예방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3 실상님의 작문 이유, 제가 이 삶방에 머무르는 이유와 같습니다.
    게시글과 댓글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이곳이 그래서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달 항아리
    닉네임이 좋네요
    넉넉한 달 항아리 같은 수요일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요석 작성시간26.06.03 댓글이 없어도
    실상님과
    소통하는 사람
    여기도 있습니다..ㅎ

    모처럼 한가한 날이라고

    아이들 공부하는 카페에 저를 불러
    블로그 만들기에
    동참하라는 남편이
    난감하기만 한
    날입니다..ㅎ

    글을 쓰는 것이
    감정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일이라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감사합니다
    꼭 말이나 덧글로만 소통하나요
    저는 덧글이 없어도 조회수에는 관심이 가더군요
    내 글에 대해 믿고 거르는 사람이 많아서
    조회수가 적으면 글 쓸 이유가 사라지더군요
    이렇게 관심 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수요일 되십시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3 저는 그저 하루 일기처럼 쓴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지존이님 글 청독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해솔정. 작성시간26.06.03 저도 댓글은 안해도 실상님 글
    애독잡니다.
    이 글 두번 읽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해솔정님 감사합니다
    저도 해솔정님 생활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각자 생각의 자유를 보장하는 게 무풀이니
    덧글 입히지 않아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
    편안한 밤 되십시오
  •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03 글을 쓰는 이유.
    저도 비슷합니다.

    외로움 때문에..위안이 필요할 때..
    저도 글을 씁니다.

    거의 일기장 같이 별 내용은 없으나..
    가끔 지난 글을 읽어 보며 헛웃음 지을 수 있다는..
    좋은 점도 있더군요.

    글 잘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우리 나이쯤이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 수 있다는 겁니다
    어떤 이유가 되었건 각자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아야지요
    작문을 할 때 좀 더 매끄럽게 쓰려고 연구하니 두뇌 운동도 되겠지요
    건강한 노년이 되도록 자주 글짓기 하십시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03 나의 글에 공감해 주는 이가 있다면 글을 쓸만하지요

    훗날 그 글을 읽으며 그 때를
    떠올리지만 글의 부족함도 보게 되드라고요

    그리고 잘 난척한다는 큰 공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려지는 선생님이 공감해 주셨으니
    글 쓴 맛이 오독오독합니다 ㅎ
    편안한 밤이 되십시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3 글 쓰기 습관 들이면 마음 다스리기에 좋지요 슬픈 일 기쁜 일 글로 옮겨 적다 보면 어느 샌가 자신감이 생기지요 나만 알 수있고 내가 나를 높이는 자존감 만들기도 가능하지요 실상님 반가워요~~
    글 고맙고요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노느니 염불 한다는 말이 있지요
    글을 쓰면 기억을 붙잡아 둘 수도 있고요
    앨범 들어다 보듯
    훗날 다시 써놓은 글을 들여다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솔직히 척하는 즐거움도 엄청 큽니다 ㅋㅋ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