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0, 70대 나이 먹고 무엇을 할까요

작성자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산지기 작성시간26.06.06 그래요, 누구든 나이를 먹죠 칠순이 지나서 취미생활을 하다보면 넘 늦어서 본인은 50세이후부터 산행 등반을 칠순지나서까지 다녀봤어라,
    그리고 정년퇴임후 15년여간 싸이클 자전거동호회 와 함께 한국의 전 자전거도로를 완주하였고 . 지금은 동네 한바퀴를 매일 산책하죠.
    인생길 중반지니먄 긱자 나의 취미활동을 준비하고 직장 퇴임시 바로 이어 인생 2단계로 돌입했어요. 팔순이 지나니 요듬은 오전 수영장
    오후는 헬스장 체력근력다지기와 등등 하루하루가 넘 잘 흘러갑니다. 나이들수록 건강관리가 최고입니다. 맞는말이오.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네~~맞아요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6 모범적으로 세상을 사시는 자연님, 늘 느끼는 바이지만 참 훌륭하십니다. ^^
  •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07 건강, 돈, 취미.......
    필수요건 아닐까요....
  •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07 70대
    중반을 넘으면서
    몸이 급격히 쇄약해 지네요?
    믿기지 않을 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07 그런가요?ㅠ
    일흔셋이 훅 한고비 늙는다던데
    넘 걱정되요ㅠ
  •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6.07 몇일전
    장 트러블이
    생겨서
    내시경 까지 ᆢ
    얼마나
    쫄았는지
    1주일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건강하시길요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7 70 넘어 가만히 들어 앉았으면 숱한 잔병으로 골골 거리고
    종일 밖으로 휘돌아 치고 살면 80도 건강하다고 합니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