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4월에 계획했다가
급성 장염으로 캔슬 되었던
저의 개인 왈츠댄스 시연을
오늘에야 겨우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행사에 처음 나오는
상대 남자가
어찌나 긴장해서 떠는지
연습할때 보다 부족한점도 있지만
나름대로 이 나이에 좋은 추억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충만한 성취감을 위해
내일도 열심히 운동 할거 같습니다
저렇게 흐느적 거려도
2분도 안되는 시간이지만
숨이 턱에 차도록 강도가 높은 동작이랍니다
부족한 영상이지만
제 삶의 한부분이라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 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300 여명이 모여 파티하는 자리에 그때마다
한팀만 나와서 실력을 다지는 자리입니다 -
작성자둥근해 작성시간 26.06.08 저리도 유연하시다니 ᆢ
우아하고 멋지세요
모카님 예능끼가 철철 입니다
감탄입니다 최고예요
-
답댓글 작성자모 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유연성은 남들보다 우수한데 키가 적어서
라인이 짧아 아쉽네요 -
작성자탁구시인 작성시간 26.06.08 나이에 상관없이
무대에 서서 자신의 한 장면을 남긴다는 것만으로도
참 멋진 일이라 생각합니다.
2분도 안 되는 시간이라 해도
그 안에는 연습한 시간과 긴장,
그리고 해냈다는 성취감이 함께 담겨 있겠지요.
부족한 영상이 아니라
삶을 계속 움직이게 하는 아름다운 기록으로 보입니다.
좋은 추억 오래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 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 영상을 계기로 또 한단계 오름 이겠지요
화가로서 살아올때 16회를 이런 과정을 올라갔으니까요
남은것이 무엇인가
글쎄요
그냥 그 순간 순간을 행복해하고 즐거웠다 입니다
예술을 배우면 돈을 잃고 기술을 배우면 돈을 모운다 지요
그래서 늘 적자로 살지만 행복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