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책을 읽고 느끼 면서

작성자자연이다2|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1

책을 읽고 느끼면

저는 20대 책을 많이 보았어요.

방송대 다니면서 책 읽어 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흐르고 50대가 되어

도서관에 취업 합니다.

시간이 남아 책을 보고

또한 토론하는 6명이 발전합니다.

 

느끼면서

1. 책 속에 위인전, 고전, 삶의 지혜 가 빛납니다.

2. 하루에 한 시간의 책을 읽어요. 일 년에 100권 이상 읽어요.

3. 도서관에 15분 걸려요. 운동하기 딱 좋아요.

4. 밥 먹고 T,V 의 보는 대신 책을 읽어요.

5. 아내도. 아들도 제가 책 보는 것 좋아 합니다.

6. 아내의 잔소리도 그냥 슬슬 넘어갑니다.

7. 저는 책 속에 있고, 주식을 하면서

장기적으로 합니다. 지금 까지 + 이고

앞으로 나갑니다.

8. 사람들과 대화 하면서

중용의 정신이 있습니다.

 

* 오늘도 열심히 책을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07 독서광 자연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