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08
가끔 카드를 잃어 버리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카드를 핸드폰에 연결하여 카드잊어버려도 핸드폰만 있음 괜찮습니다 요즘은 그렇게도 하고 업장에 이체하는게 방법이 잇긴합니다 산사나이님 그냥 잘 얻어드시고 즐겁게 지내셨네요 오늘은 군입대 임관동기와 50주년 자축 골프하러 갑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십시요
작성자파란여우작성시간26.06.08
ㅋ 저도 받기만 하면 불편해요. 저는 얼마전까지 댄스파티를 다녀는데 파티가 끝나면 식사를 하는데 사실 여님들은 머니를 잘 쓰지않아요. 그렇데 전 그게 불편해 고기를 먹거나 할때는 제가 계산해요. 금액이 많을땐 제가 내는게 마음이 편해요. 그럼 빛진게 없어 다음에 봐도 편하게 대할 수 있거든요. 능력이 되면 계산하는게 마음이 편해요. 친구들과 파티 다닐때가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