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긴다는 것...뜻은 배째라, 버팅긴다...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8 가끔 카드를 잃어 버리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카드를 핸드폰에 연결하여 카드잊어버려도 핸드폰만 있음 괜찮습니다
    요즘은 그렇게도 하고 업장에 이체하는게 방법이 잇긴합니다
    산사나이님 그냥 잘 얻어드시고 즐겁게 지내셨네요
    오늘은 군입대 임관동기와 50주년 자축 골프하러 갑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8 군입대 임관동기
    50주년 자축골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8
    저도 받기만 하면
    불편해요.
    저는 얼마전까지 댄스파티를
    다녀는데 파티가 끝나면
    식사를 하는데 사실 여님들은
    머니를 잘 쓰지않아요.
    그렇데 전 그게 불편해
    고기를 먹거나 할때는
    제가 계산해요.
    금액이 많을땐 제가 내는게
    마음이 편해요.
    그럼 빛진게 없어 다음에
    봐도 편하게 대할 수
    있거든요.
    능력이 되면 계산하는게
    마음이 편해요.
    친구들과 파티 다닐때가
    그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8 먼저 낸다는 그 말씀..
    존경합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8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8 받고 주고 그랗게 사는 겁니다 사람 사는 풍경입니다 산님께서는 남자라면 이렇게 사는 것이다를 보여 주시는 겁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08 감사합니다..
    꾸우벅...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8 아무래도 얻어만 먹으면 마음이 안 편하지요.
    누가 밥을 사면 커피는 반드시 제가 쏘고,
    그 사람과 또 밥을 먹게 되면 그땐 반드시 밥값을 제가 내고야 맙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에엡......
    삶을 살아가는
    지혜를 아는 달항아리님....ㅎ
  • 작성자 베리꽃 작성시간26.06.08 지갑을 잃어버리면
    불편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니지요.
    저도 어제 카드 한 장 잃어버렸네요.
    새로 발급받은 반짝반짝한 카드를 던지실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ㅎㅎㅎㅎㅎ...
    네에엡..
    카드 던질때 그 스릴 넘치는
    맛이 있읍니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