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팍~
닭장각 삼게탕~
피로에 지친 남편을 위해서
오늘 신경좀 썼어요 ㅎ
소주도 냉동실에 넣어두었더니
엄청 좋아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26.06.09 어디 한 곳 버릴 데 없는 아내를 얻으신 부군은 복 많은 남자,
눈으로 보기만 해도 제 몸까지 보양되는 느낌^^
저도 이런저런 닭요리 종종 하면서 이 여름 잘 나 보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가 밖에서 먹는 음식
특히 고기종류는 어쩔수 없이
구워먹는걸 먹게 되는데
집에서 만큼은 굽는것보단
삶는걸 할 예정입니다
고기도 굽는것 보단 수육위주로
단순히 건강상의 이유가 필요
하기에^^
활기찬 화요일 시작입니다~
물한잔 하시고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
작성자제라 작성시간 26.06.09 닭다리가 너무 크게 보여요 ㅋㅋ
양처이신 칼라플님 사랑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리는 다리인데
닭장각 이라 허벅지 살이 있어서
아주 큽니다,,ㅎ
감사합니당,, -
작성자운선 작성시간 26.06.09 야생마 아가씨가 어느 새 새각시 되어
손맛을 내어 봤구만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각시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