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짱 헛 일이었어 ᆢ 작성자가을소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09 사모님께서 오랜 세월 동안 고생하셨네요.평범한 며느리들도 명절 스트레스 장난 아닌데,그 많은 식솔들을 명절마다 먹이고 건사하셨으니 칭송받아 마땅하십니다.이젠 그 고생에서 해방되셨으니 현명한 내외분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지금 생각하면 내가 미쳤다는생각이 ᆢ우린셋째집인데맏집 노릇을 했지요그래도 덕분에온 가족들건강하고편안 하다고위로하며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9 그대가족이 모여서 차례 제사를 지내는게여자들 에겐 참 고역이지요잘하셨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내에게 감사 하면서살고있어요 아무리 제가하고 싶어도아내가 반대하면 할수없는 일이거든요 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인산 작성시간26.06.09 사모님이 대단하십니다. 사모님 자주 업어주셔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래야하지요예전 우리들아내는다들 그렇게살았습니다 그래서불만도 없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09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9 자손들이 내려가면서 복받을겁니다. 사람 대접하고 조상님 극진히 모시는거 예삿일 아닙니다 대단하신 부인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얼마전위 장 트러블겪고 나서조상들이돌보고 있다는느낌 받았습니다운선님 도지금복받고 계시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09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이제는 간소화~무조건 간소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간소하게마음으로모신지십년이 넘었습니다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09 정말 두분 수고하셨네요.절로 모시는 결단도 넘 잘하셨어요시절따라 가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생각하면 그때만 해도에구 ᆢ그래도후회는 안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