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망설이다가 떠나간 사랑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9 인생은 기다리는 사람보다 움직이는 사람에게 더많은 선물을 준다는 이말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 작성자 다빈. 작성시간26.06.09 준비되지 않았을 때가 가장 준비된 때인 거 같고요
    할 수 없을 거 같아 망설이는 시간이 제일
    잘할 수 있는 시간인 거 같습니다.

    인생의 후반기는 망설일 시간이 없습니다.
    인생은 인간이 그리는 가장 정직한
    캔버스 인 거 같습니다.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9 희망찬 현실적인 글
    열렬히 공감함니다

    카페 활동은
    첫째도 돌째도 셋째도
    신나게 즐겨야 함니다

    각종 모임 행사 참석 또 다양한
    취미 동호회에서 즐기는것지요

    10년간 원없이 더없이 위없이
    여한없이 어울리고 마시고 즐겨서
    기운 체력이 완전히 떨어졌네요
    하하하

    내나이 75세
    앞으로 5년이 최고 절정 황금기
    마지노선이다

    즐거운 카페 활동이
    삶의 의욕을 증진
    고취시키고

    일상의
    즐거움과 행복감을
    느끼고

    노년의
    펀안한 쉼터 휴식처
    샘물터이다

    끝까지 희망찬 보람찬 활기찬
    동고동락 희노애락 생사고락을
    함께 한다고 굳게 다짐 함니다

    즐기지 못하면
    피곤 짜증 지루 따분 무료
    답답 갑갑 우울 분노
    고통 괴로움뿐이다
    하하하

    명품 아름다운 5060
    영원하랏 필승 만세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09 급한 불부터 끈다는 식으로 살아온 생인데
    그동안 놓친 것들을 이제 싹다 해치우려니 엄청 바쁩니다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인생은 쏜화살같이 지나가며 나이들어선더 빨리 지나갑니다~

    쭙삣하고 방설이다간 도착지는 (화장실)이 아니고
    (화장터)입니다~

    나이들어선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불어도 즐길수있는 취미생활을
    보약입니다~

    무엇을 배우는데 늧었다는말은 옳치않고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즐겁지 못한것은 누구탓이 아니고 오로지 나의 책임일뿐입니다~

    사랑의 시제는 오직 현재분사만 가치가있습니다~
    지나간 강물은 흘러갔고
    내일은 내일 눈떠야 내것인데 미래에는 원없이
    사랑하겠다는 다뜬구름
    잡는예기입니다~

    카페에서는 이성친구를 갖는것은 바람직하지는 않고 카페에서는 친구처럼
    형제처럼.친천처럼 지내시고 이성친구는 카페가 아닌곳에서의 만남이 추천사항입니다~
    ㅎㅎ




  •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10 가벼운 걷기와 가곡교실
    오늘 저의 선물 선물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지기님~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0 망설이다가 놓친 소중한 것들이 생각해보면 참 많습니다.
    지기님의 이 글을 읽노라니,
    하루 하루가 귀한 인생의 황혼 무렵,
    하고픈 일과 해야할 일 앞에서 좀 더 과감해져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
  • 작성자 초록이 작성시간26.06.10 구절구절
    고개가 절로 끄덕여집니다.

    다른 카페갈 필요도 없어요.
    우리 카페만 이용해도 다 못 합니다.

    그렇지만
    지방에 산다는 핑계로 늘 아쉽습니다.

    지기님, 늘 건강하시기를 빌어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