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9 희망찬 현실적인 글
열렬히 공감함니다
카페 활동은
첫째도 돌째도 셋째도
신나게 즐겨야 함니다
각종 모임 행사 참석 또 다양한
취미 동호회에서 즐기는것지요
10년간 원없이 더없이 위없이
여한없이 어울리고 마시고 즐겨서
기운 체력이 완전히 떨어졌네요
하하하
내나이 75세
앞으로 5년이 최고 절정 황금기
마지노선이다
즐거운 카페 활동이
삶의 의욕을 증진
고취시키고
일상의
즐거움과 행복감을
느끼고
노년의
펀안한 쉼터 휴식처
샘물터이다
끝까지 희망찬 보람찬 활기찬
동고동락 희노애락 생사고락을
함께 한다고 굳게 다짐 함니다
즐기지 못하면
피곤 짜증 지루 따분 무료
답답 갑갑 우울 분노
고통 괴로움뿐이다
하하하
명품 아름다운 5060
영원하랏 필승 만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인생은 쏜화살같이 지나가며 나이들어선더 빨리 지나갑니다~
쭙삣하고 방설이다간 도착지는 (화장실)이 아니고
(화장터)입니다~
나이들어선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불어도 즐길수있는 취미생활을
보약입니다~
무엇을 배우는데 늧었다는말은 옳치않고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즐겁지 못한것은 누구탓이 아니고 오로지 나의 책임일뿐입니다~
사랑의 시제는 오직 현재분사만 가치가있습니다~
지나간 강물은 흘러갔고
내일은 내일 눈떠야 내것인데 미래에는 원없이
사랑하겠다는 다뜬구름
잡는예기입니다~
카페에서는 이성친구를 갖는것은 바람직하지는 않고 카페에서는 친구처럼
형제처럼.친천처럼 지내시고 이성친구는 카페가 아닌곳에서의 만남이 추천사항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