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생활을 잘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1 카페는 단순히 글을 보고 지나가는 공간이 아니라 서로의 안부를 묻고 웃음을 나누고 때로는 위로를 주고받는 소중한 쉼터인 것 같습니다저 역시 카페를 통해 많은 활력을 얻고 마음의 건강까지 챙기고 있으니까요~^^심해 지기님의 글처럼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함께한다면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카페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빛나리 작성시간26.06.11 이 글은 매우 공감 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5060 카페에서 제2의 청춘을 맞이한 것과 다름없다고 느낍니다. 이처럼 활기찬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담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지기님매우 공감가는 글을 올려 주셔서 그냥 읽고 지나가기엔 안될것 같아인사 드려 보았습니다 제가 오늘 올린글도지기님과 같은 마음이 담긴글입니다 서로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며 슬기로운 카페생활을해야 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1 글습니다카페생활도 사람과의 교류이고 소통입니다내 주장이 세면다 도망 갑니다우리 카페에는유난시리 좋은 분들이 많으셔서 묵은 정이잔득 들었습니다 뭐든지 자기하기 나름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아 작성시간26.06.11 지기님 고맙습니다마음에서 우려내시는 카페를 진정하게 사랑하는 마음의 글 동유합니다,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1 한 마디 한 마디 마음에 와 닿는 말씀 읽으며 제 모습도 비춰보며 카페를 대하는 자세를 가다듬습니다.지기님 말씀 명심하고 앞으로 카페 생활 잘 해 보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미주 작성시간26.06.11 지기님좋은 글감사합니다.열심히 생활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1 충성! 정말 맞는 말씀만 해주시네요감사 합니다이런 훌륭한 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11 하하하 전폭적으로 공감 찬성 찬동 지지함니다나는 10년동안 카페생활을 원없이 위없이 더없이 여한없이 즐겨네요 후후껄껄삶의 의욕을 증진 고취 시키고일상의 즐거움 행복감을 만끽 하였습니다 내 나이75세 중년 노인의 위로 위안동무 친구가 되고편안한 쉼터 안식처 휴식처 신선한 샘물터입니다끝까지 마지막까지 최후까지카페와 동고동락 희노애락 생사고락을 함께 한다고 굳게 다짐 함니다천하제일 명품 명가 아름다운 5060 영원하랏 필승 만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1 네 맞아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1 항상 귀감이 되는 말씀만하시는 우리지기님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11 나대지 말고경청하고 완장값 하지말고 소리없이 봉사하다 보면 곁에 좋은 친구들 많이 있답니다. 가 훈 "주는데로 먹고 시키는 데로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1 카페도 작은 사람사는 공간이니 사회 생활 하듯 바르게 해야지요얼굴 안 보인다고 상대에게 예의 없고 함부로 비수같은 언어로 상처를 내면 안됩니다 사람 사는 곳엔 어디나 예의와 도덕이 질서가 있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