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8개월을 나와 같이 사신 나의 아버지. 작성자리디아|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11년넘게 아버님을 모시고사셨으니 절말 수고 많으셨습니다아버님이 요양병원에서편히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14 울리디아님 힘든 마음이 헤아려집니다.오랫동안 마음 다해 모셨던 아버님. 그러나 이제 거동이 불편하시고 치료에 전념해야 하는 형편이니 요양병원으로 보내드리는 게 서로 힘이 덜 들 것입니다.울리디아님 그동안 아버님 모시면서 할만큼 다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