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극적인 역전승, 다시 뛰는 대한민국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평성대 작성시간26.06.12 오랜만에 월드컵 축구를보앗습니당

    대한민국팀이 체코팀보다 더 잘합디다

    그런데 나 점심식사 하기전에 한국 팀이 한꼴을 먹네요?

    이그 김새라

    식사 다하고 다시 티브이를 보니 2대1 로 이기고 있습디다

    결국 그게임을 이겻습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이 역전시키는 게임을 전에도 본적이 있습니다

    좌우간 신납디당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팀이 좋은 성적을 올리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2 대한민국~~~ 짝짝~짜~짝짝!!!!!!!!!!!!!!!!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12 시원한 역전골..통쾌하네요..
  • 작성자 우리동네 작성시간26.06.12 역시 대한의 건 아들
    답 습니다~ 대 한 민 국^(^%*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인강 작성시간26.06.12 Try fail ! 실패를 두려워마라는젠승 황의
    주장 있듯이 오늘 불굴의 의지를 보았읍니다ㆍ
    홈팀 멕시코하고 경기도 기대됩니다ㆍ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2 금요 영어 반 수강생 몇 분과 추어탕 시켜서 먹고 있는데 옆 테이블 여직원 무리들이 꺅꺅 소리질러 TV쳐다보니 골 넣었더군요 한 참후 식사 막 끝나갈쯤 또 한 골 식당 손님들 난리 났습니다 ㅎㅎ
  • 작성자 뱃등 작성시간26.06.12 태양이 얄미운 오늘입니다.
    저녁에 했으면
    치킨집 대박 났을텐데 말입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2 맞는 말씀 입니다
    경기는 끝나야 알수 있다는 것처럼 인생도 마찬가지 입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2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우리 축구팀이 실전으로 보여준 교훈과 지기님의 글을 명심하고 의지의 한국인으로 살도록 하렵니다!
  •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어제 점심시간에 후반전을 봤는데
    통쾌한 역전승입니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정신 본받겠습니다
  •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3 저는 어제 여행중이라 본방사수 못하고
    하이라이트만 밤에 봤어요
    off side 판정 하나가 승패를 갈랐어요
    한국선수들 화이팅!!입니다
    본격적인 더위 엄습입니다
    휴식과 미지근한 물 많이 드시고 늘 건강
    하세요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