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답게 살자 작성자실상|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전적으로 옳으신 말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3 기도를 드려도 내 가족만 내 것만 잘되라고 하는 기도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합니다주님 뜻대로 하소서 뜻대로 하소서 나만 잘되고 주위가 고통 받는데 사는 재미가 있을까요함께 사는 우리세상입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온라인상으로 사상 논쟁을 하다가 물러나서 글을 써보았습니다대화나 글로 상대가 설득될 리 만무라 부질없는 짓거리 또 한 거지요참 살아오면서 지나고 보니 부질없는 짓거리 연달아 많이도 하고 살았습니다 나이도 있고 하니 이제는 인생을 정리하자는 차원으로오늘 내손으로 사진과 앨범을 처리하면서 부질없는 짓거리 참 많이도 했구나 또 한 번 느꼈네요 흔적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