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수 작성시간26.06.22 에구 고생많습니다 저의 아는 지인형님이 직장생활하다가 돈모아서 수십년동안 미국으로 가족들과 모두 이민가서 살았는데 70대 초반에 덜커덕위암에 걸려서 거기다 치아도 부실하고 치과도 가야하고 미국병원비가 너무나 비싸서 그동안 피땀흘려 모았던 전재산이 병원비로 다날라가게생겼고 항암치료까지하면 집까지 팔게생겼으니 바로 서둘러서 미국이주권 포기하고 먼저 한국으로와서 대수술받고 항암치료까지 잘해서지금 깨끗이 다낫고 치아도 다해넣으셨고 지금 취미생활하며 너무 행복하시답니다 나중에 자녀들도 모두 한국으로 따라왔답니다 암은 전이때문에 시간과의싸움인데 더늦어서 다른곳으로 전이되기전에 하루속히 빨리 정리하시고 한국에오셔서 수술받고 항암치료받아서 깨끗히 쾌유하시고 말년에 행복하시길바랍니다 우선 먼저 살아야지요 목숨보다귀한게 어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