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말이야기~ 작성자토말촌장|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와 멋지십니다저도 20여년전에 인근산 7410평을 경매로 사서몇년동안 나무심고 가꾸다 힘들기도 하고등산에 빠진후 산림청에 팔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답글이 늦었습니다.촌놈 한양나들이 중이라서요~이해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13 앞으로 매일 사진 3 장씩 올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잘 지내시죠?올리는 글 잘 읽고 있습니다.여행중라 답이 늦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륜 작성시간26.06.13 자연과 함께. 하는 삶 모든이의 로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댓글 감사합니다.자연과 함께 하는 삶이 숨겨진 것들이 많지만 그래도 보람이 더 커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13 정말 멋지네요프로가 가꾼 정원입니다창원 인근에 저런 정원을 갖춘 집이 있다면베이커리카페로 대박터질겁니다못하는거 없이 두루두루 잘하는 촌장님오늘 사진보니 비쥬얼도 연예인급입니다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몸부림님.참 오랜 인연인데 사는곳이 다르다보니 이렇게 뜸합니다.보내신 칭찬 힘으로 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3 멋지네요.저희는 4백평 텃밭도힘들고 어수선해요.남편이 요즘 꽃 심는다고하네요.사진을 보니 멋진 정원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쉽게 여겼던 일들이 자꾸커지고 있습니다.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3 토말형 정말 오랜만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존님어려운 환겨메도 잘 극복하고 지혜롭게 살아가는 모습 글로 읽고 있습니다.늘 승리하시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3 우왕~~ 촌장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화목정원, 진짜 짜임새있게 아름답게 잘 가꾸셨네요.얼마나 심혈을 기울이셨는지 짐작이 갑니다.늘 지금처럼 건강, 건승, 건필하시기 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선생님 요즘 건강은 어떠신지요?간간히 올리는 글에서 안부는 챙기고 있습니다.댓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3 저 정경이 맞나요? 와! 멋지다 어서 완성 시켜 주세요 제가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구경 갈 수 있게 말입니다 그간 일하시랴 바쁜 중에도 저렇게 가꾸시다니 기대 만땅 가져 봅니다 오랜만에 글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말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 카페에서 20여년을 지내며 남긴 관계중 우선하라면 늘 운선님을 꼽습니다.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