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든게 고맙다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실상 작성시간26.06.13 공감합니다그저 모든 게 감사합니다심장이 뛴다 해도 의식 없이 뇌가 죽으면 뇌사자라고 하지요우리가 잠든 것은 의식이 없는 순간이니까 죽은 상태이지요 자극이나 피로가 풀리면 눈이 떠져서 살아나는 거지요 오늘 아침에 일어난 것만으로도 참 감사할 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맞아요 그래서 아침눈뜨면 오늘도 무사했구나 하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매사에 항상 감사하며 살아간답나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3 오늘도..감사함으로..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럼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3 저는 잠자리에 들면 바로 잠이 드는데전립선비대가 있어 자다가 몇번깨게 되네요우리 아파트 뒷문에도 깜냥이가 있어잘지내나 늘 지켜보게 되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고 처다보네요 귀여운넘 ㅎ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3 여름이 진찌 시작 되는 싯점이야 하지가 아직 남았는데이렇게 덥다니 과거엔 어찌 살았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러게 말이에요 누나야ㅎㅎㅎ건강조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3 모든 것에 감사! 공감하고 또 공감합니다.제가 이렇게 멀쩡히 살아있음이 수시로 너무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래요 무사히 컴백한거 정말 좋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3 매일이 파티입니다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칼라풀님이 파티 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14 쾌면도 복임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