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갈까말까할때는 가지마라

작성자그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채원님 반갑습니다
    여기는 지방중소도시라 정원이 넒고
    뒤에 산을 끼고 있어 쾌적하답니다
    탈퇴하기엔 친구들에게 미안하기도 해서
    조용히 있다가 정리하려 합니다 ^^
  •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3 그럼요
    마음이 원하는 데로~~

    억지로 귀챻은데 행하면
    후회하는 일이 다뱐사~

    즐건 주말 보내네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습니다
    길지 않은 인생 마음이
    가는데로 살아야 할겁니다.
    멋쟁이칼라풀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13 네 마음 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자연이다2님 말씀대로
    마음이 가는대로 정하려 합니다 !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3 마음 가는데로 결정
    해야 한다고 하길래

    전번도 많기만 하지
    없어도 될만한 전번은

    지우고, 모임도 그냥
    만나도 안만나도 되는
    어정쩡한 모임 정리를
    했어요.

    시간이 좀 지나고 보니 아~
    그건 아니구나, 살짝
    아쉽기도 하고 다시
    만나고 싶어져요.

    내가 변덕이 심해 졌는지
    모임 탈퇴하고 한참 후
    다시 보고 싶은건 뭔지?

    그래도 오랜친구 검증된
    친구들이라 만남이
    좋은거 같아요.

    만나는 회수를 줄이더라도
    만나는거에 한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집에서 쉬고 있는데
    주변에 사는 친구 2명 한테 전화와서
    몇시에 출발하냐고 물어 뜨끔했습니다
    서울 딸네집에 와서 오늘 참석이 힘들거라
    대답했기에 오늘 참석은 어차피 힘들고
    다음 모임엔 가야 할것 같습니다
    오십년이 넘은 인연 끊기도 참 쉽지 않습니다
  •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3 오랜인연은 단번에 끓기는 쉽지는 않죠
    그래도 이제는 아니다싶으면 서서히 줄여나가고
    주변을 단순화는 필요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정아님 반갑습니다
    인근에 사는 친구 두명이 전화와서
    몇시에 가냐고 묻더군요.
    서울딸네집에 와있어 참석이 힘들다고
    했는데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오늘 오후는 아무데도 안가고 집에서
    쉬니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
  • 작성자 바퀴장 작성시간26.06.14 저도 60세 이후에는 40여년간 총무와 회장을 맡았던 문학단체 여러곳에서 다 탈퇴하고
    문학활동은 인터넷에서만 하고

    조용히 개인적인 시간을 갖고 삽니다.
    어깨에 진 짐이 없으니 마음은 새털처럼 가볍습니다.

    특히 몸이 아픈 곳이 많아 몸 관리하는데(건강 유지)다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살지요.

    법정 스님께서 말씀하셨지요.
    복잡하게 살지말고 단순하게 살아라!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박시인님 반갑습니다
    말씀대로 나이들수록 단순하게 사는게
    필요한것 같습니다
    댓글감사드리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고
    바랍니다!
  •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14 좋은곳에 사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감사합니다
    지방중소도시라 자연환경이. 좋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