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받는거 보다는 주는것이........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4 멋찐남자 산사나이님~ 맞습니다
    기분좋아서 점심을 냈지만
    함께 하시는분들은 당연히 감사의 표현을 해야합니다
    요즘 어려움이 많습니다
    점심한끼라고 하지만 무시할수 없습니다
    저도 화요일 24명의 역전의 용사 골프모임이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중 카드를 던지는 원로분들이 있는데 아직 까지 명단발표를 않하네요
    저는 항상 간식준비를 합니다
    이번에는 조금 저렴한 간식을 준비하여 카드를 반쯤 던졌습니다
    즐거운 휴일 멋지게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
    오늘 24명의 역전의 용사 골프모임이 있군요...
    항상, 주위에 분들하고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너무 좋음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가지고 계신분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오늘 하루도 굿데이 되십시요..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4 올해는 부가세 4월 예정고지를
    납부하지 말고
    7월 확정고지 때 함께하라고 하더군요.
    종합소득세도 8월 말까지 납부연장 시켜주고요.

    저희는 부가세 내려고
    세금 통장에 매달 100만원씩 넣으니까
    그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괜히 세금 낼 때 생돈 나가는 것 같은데
    그렇게 하니까 부담이 안돼요.

    산님은 운동 덕을 톡톡히 보시네요.
    50대 초반의 신체나이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글쿤요...
    부가세를 내려고 매달 100만원씩
    넣으신다는 그 말씀에
    지혜롭게 사시는구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세금을 낼때 아주 부담이 없이
    세금통장으로 부터..
    부담없이 지불이 가능하다는 것에
    앞을 보고 미래에 사시는 분으로
    생각을 합니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4 받는 것이 마음에 짐이 되는 수가 있는데
    베푸는 것은 언제나 마음이 가볍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
    맞씁니다..
    맞꼬요...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4 참 부러워요
    나또한 축구와 배드민턴 몇십년 했건만 무릎 고장 나면서 함께하지 못하다 보니 그허전함이 말할수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항상 접하는 글을
    살아가는 이야기..
    잘 보고 있읍니다..ㅎ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4 살아보니 받는 행복은 순간이지만 주는 행복은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건강의 축복을 받으셨으니 베푸는 손길이 더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찾아 주시고요....
    너무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4 우와!
    신체나이 50대 초반
    축하 드립니다.

    점심 기분좋게 잘
    쏘셨어요. 넘 기분 좋은
    일인데 한번이 아니라
    분기별로 쏴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유전적 요소 50%
    내가 관리 잘하심 50%
    라고 하던데요.

    산사나이님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ㅎ...
    너무 좋은 칭찬에 기분이 굿입니다..
    넹 맞아요..
    태어날떄 유전적 요소를
    많이 가지고 태어났다는 생각
    많이 해 보게 됩니다..
    부모님께..
    너무 많은 감사를 드리면서
    항상 감사 감사를 생각하면서
    긍정적으로 살고 있읍니다.
    찾아주시고요..
    감사합니다..
    꾸누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