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큰죄를 졌다고 이런 가혹한 천벌을 내리나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4 요즘 자연재해가아주 많은 것 같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처음있은 일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시간26.06.14 저런 !방금 뉴스 에서도 폭우 와 우박 이야기가 나오더니지존님 계시는 곳도 피해를 보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쪽지역만 우박이 내렷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14 피해가 크시네요.기상이변 인데 앞으로수습할 일이 많으신거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니요 그러려니 해야지요 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4 사람이 안 상했으면 된 거예요심심한 위로의 말을 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갠찮아요 그럴수도 있는일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4 여긴 저번 목요일에 난리를 쳤지 굉장 하더만 순식간에 물이 불어 나고 그렇더라 에구 지순이 야채 식구들이 어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우박이 이렇게 큰걸 처음봐맞으니까 아프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14 오늘 서울 은평구 딸네집에 갔다가 고양 서오릉도 갔는데비가 한방울도 안내리더군요. 아산 배방집에 오니 저녁에 잠깐 오다 말고 서울은 우박이 떨어지고 난리도 아니였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여긴 산속이다 보니 이상기온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4 의정부는 오후 3시 반 쯤 교회에서 돌아오는 길에 비가 오기 시작했는데,피곤해서 한숨 자고 일어나보니 비가 그쳤더군요.파주엔 우박이 떨어졌다니, 채소밭이 큰 피해를 입고 주방 지붕도 무너졌다니 큰일이네요.어서 피해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냐 시간이 말해줄테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젠가 작성시간26.06.15 올리신 동영상을 보니까자동차도 피해가 있을 듯 합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루 작성시간26.06.15 이런 기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