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누가 더 행복할까요...여러분의 판단은...........

작성자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7
    답은 정해저 있지요
    정답은 아니지만
    은퇴 없이 일 할수 있는 것에.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7 눼...
    동의합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7 멋진하루를 보내셨네요
    요즘 병원은 자기가 휴무일을 정하더군요
    주중에 쉬고 주말 휴일도 쉬는 병원도 많더군요
    주말 휴일에 쉬지않는 이유는 고수입때문이라면
    가지만의 좋은 수입원이라 어쩔수 없습니다
    저역시 주중휴무 토일요일은 더 바쁜 삶을 살고있습니다
    그렇다고 소득이 좋은건 아닙니다
    일도 하고 건강도 챙겨서 좋습니다
    어제는 여주골프장에서 역전의 용사들 골프가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을 위해서 나름 노력합니다
    걷고 웃고 즐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7 여주에서..
    역전의 용사들과 함께
    우애도 챙기시고
    건강도 ..
    멋찌십니다..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17 누가 더 행복하기보다 행복의 색깔차이 스스로 선택한 삶을 두고 만족하기보다 더 많은 욕구로 인한 차이일듯요 ㅡ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7 아..
    그 말씀이
    맞는것 같읍니다..
  • 작성자 제라 작성시간26.06.17 이걸 남들이 판단할 일일까요?
    산님 순진하신건지 아니면~

    운동도 중독이라고 하더군요.
    지나치게 밖으로만 도시는 것 같아
    안타깝기도 하지만
    그것도 산님만이 누리는 행복이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7 스스로의 선택이
    아닐까요.
    주말 운동을 원하면
    고수익을 포기 할테고
    머니가 좋으면 주중
    운동을 해야지요.
    이건 본인 간절함에 차이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정답인 것 같읍니다....ㅎ
  •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7 행복의 조건은 없습니다,,

    각자 해석하기 나름,,


    님 말씀대로라면
    뿐이고요,,ㅎㅎ

    단칸방 셋방이라도
    누울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행복하다는
    사람도 있으니 말입니다

    직업의 귀천유무????
    글쎄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눼~~!!!
    이 또한 맞는 말씀이 아닐까 싶어요..ㅎ
  • 작성자 우정이 작성시간26.06.17 서로 다 맞는 말입니다
    행복은 상대적이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눼~~!!!
    찾아주시고요..
    감사합니다..
    꾸우벅~~!!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7 벌릴 수 있을 때 벌어야지요 그리고 실컷 벌고 난 뒤
    주말과 휴일을 맘껏 즐기면 됩니다 누군 주말이고 휴일이고
    돈만 된다면 당장이라도 하려고 할텐데요 행복한 고민입니다 그 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