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17
멋진하루를 보내셨네요 요즘 병원은 자기가 휴무일을 정하더군요 주중에 쉬고 주말 휴일도 쉬는 병원도 많더군요 주말 휴일에 쉬지않는 이유는 고수입때문이라면 가지만의 좋은 수입원이라 어쩔수 없습니다 저역시 주중휴무 토일요일은 더 바쁜 삶을 살고있습니다 그렇다고 소득이 좋은건 아닙니다 일도 하고 건강도 챙겨서 좋습니다 어제는 여주골프장에서 역전의 용사들 골프가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을 위해서 나름 노력합니다 걷고 웃고 즐깁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