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는 너무 벅차서리..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7 잘하셨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7 빨랑 넘겨 버려요아마 속이 시원할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에네..시원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7 저는 산님이 하시는 일이라면 무조건 찬성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무조건..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8 산사나이님의 글을 자주 보니 반갑고 감사하네요두개의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능력자 이십니다누구나 그렇듯이 퇴직후 경제활동 등이 고심이 되는데사업체 두곳을 운영하시는 모습은 대단하다고 말씀드립니다믿음이 있는 분에게 운영을 위임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운동도 사업도 건강도 모든걸 가지셨네요부럽습니다저는 오늘도 맡은바 직장임무에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가끔은 ..꼬뿔소처럼일을 과감하게 저 지르기도 하는철부지 올 씨다요..ㅎ좋은 경험을 한 것 같읍니다..변함없이 찾아주심에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들빼기 작성시간26.06.18 앞으로 신경을 덜 쓰시게 되었으니좋아 하시는 운동 더 잘하실수 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네....아마두요..운동에 더 전념을 할수가 있겠지요..ㅎ감사합니다.꾸우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라풀 작성시간26.06.18 인생 뭐 있나여~~신경 덜 쓰고 재미있게건강하게 사는게~나이 먹어서는 장때 이랍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8 ㅎㅎㅎㅎㅎ..눼~~!!잘 알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악 산 작성시간26.06.18 시원 섭섭 하실것 입니다. 이제 부터는 좀더 편안한 마음 으로 한곳에 집중하시면 좋을것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8 네에엡~!!잘 알겠읍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