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겁나게 더워졌네요.

작성자무악 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8 저희도 양파 수확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자색 양파를 심으셨네요^^
  • 작성자 산사나이3 작성시간26.06.18 ㅠㅠㅠㅠㅠ...
    너무 더버요...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무더위 잘 이겨냅시다^^.
  • 작성자 제이정7 작성시간26.06.18 더위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예...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8 어머 농사도 잘 지으시고 대단하신 무악산님 이곳 삼척쪽 밭 마늘 좋은 거 육만원 나왔던데요 전 기다렸다가 말린 거 사려구요 아파트라 널어 놓고 말리기가 좀 더울 땐 나가시면 안되어요 일 하시고 노모 챙기시고 아들 노릇 가장 노릇 집안 살림에 밭 농사까지 엄지 척!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예...좀 이따가 구입하시는게 좋아요.
    완전히 마른 상태가 진짜 크기여서 확실한
    가격 입니다.
    농사짓고 싶어서 해보니까 잘 됩니다.
    해마다 풍년이 들어 주네요^^.
    소일거리와 체력유지에 농사 만한거도 없는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정 아 작성시간26.06.18
    친정엄마도 주간보호센터 다니셨어요
    삼세끼 거기서 드시고
    재미나게 놀다오시고
    만족하며 다니셔서
    자식들이 편했답니다
    아파트앞까지 모시러오고
    집들어가는것 까지 확인도 해주셔서
    진짜 믿음이 갔어요
    어머님에게서 낮시간 자유가 주어졌네요
    한더위에는 농사일 하지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주간보호센타 다니시는 게 꽤 좋은것 같습니다.
    놀이 선생님도 따로 있고
    나오는 식사도 좋다고 하시네요.
    집마당 까지 차가 들어와서 모셔가고.모셔오고
    편리 한것 같습니다.
    직접 가서 점심도 먹어보고 시설도 둘러보고
    했는데 대단한 만족 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19 가족을 위하여 묵묵(默默)히
    정성을 기울이는 무악 산님의
    뚝심같은 듬직함에 박수 짝짝짝~!!

    모쪼록, 본인 건강(健康)도 살피시면서
    두루두루 평강(平康)하시라고 힘차게
    1번째로 추천(推薦)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무악 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여러가지로 항상 좋은말씀만 해주셔서
    늘상위안이 됩니다.
    이제 닷새 후면 집사람도 시애틀로 돌아 가기에
    조금전 공항 리무진 예약하고 준비 도와주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추천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