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절벽작성시간26.06.19
산사나이님의 계획도 좋습니만 저는 건강이 허락하는한 계속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선 일이라기보다 건강이 따라오고 건강외 부수적인 대인관계 그리고 경제력이 함게 하기 때문입니다 수영 기타 그리고 영어회화 지금 일과 병행해도 시간이 넘쳐남니다 저는 앞으로 2~3년 일을 더 하려고 하는데 회사에서는 근무기간을 더잡아주네요 지금임원으로 계시는분 대표까지 함께 가자고 하는데 좋은 현상이겠죠 멋진 금요일 되십시요
작성자운선작성시간26.06.20
부부가 같이 일을 접으면 좀 ㅎㅎ 산님은 자영업이니까 자유가 있잖아요 휴일에 함께 하시고 평일에 일하시고 그렇게 하세요 부부가 둘다 휴일이고 평일이고 함께 있으면 심심할 거 같아요 여행도 하루 이틀이지 한달에 한 번도 안가게 됩니다 뭐 알아서 잘 하시겠지요 ㅎ 산님은 절대 당장 일 놓으시지 않을 거예요 우리들도 그걸 바라고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