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앞으로 어떠케 할까나...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9 산사나이님의 계획도 좋습니만
    저는 건강이 허락하는한 계속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선 일이라기보다 건강이 따라오고 건강외 부수적인 대인관계
    그리고 경제력이 함게 하기 때문입니다
    수영 기타 그리고 영어회화 지금 일과 병행해도 시간이 넘쳐남니다
    저는 앞으로 2~3년 일을 더 하려고 하는데
    회사에서는 근무기간을 더잡아주네요
    지금임원으로 계시는분 대표까지 함께 가자고 하는데 좋은 현상이겠죠
    멋진 금요일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정말로 너무 필요한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

    성실하게 일을 하시니까
    대표께서도
    같이 하자고 하시겠지요...ㅎ

    행복한
    금요일 되십시요..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19 언제나 꾸준하시고 긍정적이신
    우리 산사나이님을 적극 지지하는
    마음으로 힘차게 1번째로 추천(推薦)~!!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ㅎㅎㅎ...
    변함없이 찾아주시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19 남자분들은 일을 할 수
    있음 계속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영어회화반에 친한 언니는
    남편분이 퇴직해 집에
    계시니 답답한 언니가
    오전 오후로 취미활동
    하네요.
    남편 퇴직 하기전엔
    집순이였데요.

    부부는 따로 또 같이
    할 때가 젤 좋은것
    같아요.

    함께있는 시간이 길면
    서로 피곤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우려를 하는 것이
    그런 점 이거든요..ㅎ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20 부부가 같이 일을 접으면 좀 ㅎㅎ 산님은 자영업이니까 자유가 있잖아요
    휴일에 함께 하시고 평일에 일하시고 그렇게 하세요
    부부가 둘다 휴일이고 평일이고 함께 있으면 심심할 거 같아요
    여행도 하루 이틀이지 한달에 한 번도 안가게 됩니다
    뭐 알아서 잘 하시겠지요 ㅎ 산님은 절대 당장 일 놓으시지 않을 거예요
    우리들도 그걸 바라고 있어용~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