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보너스 받는날
아침새벽부터 벨이 울려 열어보니 보너스가 입금되었다는 문자다
사실은 20일에 들어오는데
내일 공휴일 이라서 미리 보낸 것이다
내가 이렇게 나라에서 주는 보너스를 받을줄 어찌 알았으랴
한편으론
아파트 애엄마 앞으로 해놓고
여기땅도 애엄마 앞으로 했던게
어쩌면 천만 다행이라는
않그랬으면
진즉에 아파트며 땅이며 몽땅 팔아 먹고도 남았을 상황
한편으론 참 다행이라고
아니 내가 솔찍히 나라에서 주는 급여를 받을줄 알기나 했겠는가
65세 넘기고도 2년있다가 신청을 했으니
사실은 그때는 왠지 쪽팔리는거 같고 또한 어느정도 여유자금이 있었기에
그러다 웬수같은 인간 만나면서
있는거 다 퍼주고
오죽하믄 연금까지 일시불로 받았겠는가
모
이나이에 특별하게 돈 들어갈일 없어서 그럭저럭 이렇게 버티면서 살아내고 있지만
한편으론
제발 아래땅좀 팔리고 성산동 아파트좀 팔았으면 하는 마음이
진죽에 땅을 내놓았다면 벌써 팔렸을 것을
요즘 시세가 개판이라 또 보러오는 작자도 없으니
그저 좋은날만 오기를 기다릴뿐이다
앞으로
점점더 더위가 극성을 부릴텐데
올여름 무사히 넘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족오 작성시간 26.06.19 암요,
우리 지존이님 앞날에
좋은일만 가득 하시리고
힘차게 1번쨰로 추천(推薦)~!!., ^&^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해요 형님!
-
작성자히루 작성시간 26.06.19 에효~~
폼생폼사 하지말고
어제 상암동에 갔다 왔네
지금은 엄청 좋은 동네드만
찜쪔 거리지말고 그리 들어가라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런 웬수야 ㅎㅎㅎ
-
작성자운선 작성시간 26.06.19 좋은 나라에 사는 걸 복이라 여겨야 해 난 늘 고마워 하는데
우리나라 좋은 나라 노인 복지 잘된나라 지순이 살기 좋은 나라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