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좋아요...

작성자산사나이9|작성시간26.06.19|조회수181 목록 댓글 4

와우...

햇볕도 없고요..

운동 하기 너무 좋은 날입니다..

 

운동후..

걸죽한 막걸리 한 사발은

끝 내줄거 같읍나다..

 

인생 뭐 있나요..

어우렁 더우렁..

서로 같이 어울리면서..

이것이 사는 맛이고

인생 아니겠읍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19 여기는 더운데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쿠나요..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19 후텁지근 비가 오려나 봐요 불타는 금요일은 산님 꺼~~
  • 답댓글 작성자산사나이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불타는 금요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