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햇볕도 없고요..
운동 하기 너무 좋은 날입니다..
운동후..
걸죽한 막걸리 한 사발은
끝 내줄거 같읍나다..
인생 뭐 있나요..
어우렁 더우렁..
서로 같이 어울리면서..
이것이 사는 맛이고
인생 아니겠읍니까..
다음검색
와우...
햇볕도 없고요..
운동 하기 너무 좋은 날입니다..
운동후..
걸죽한 막걸리 한 사발은
끝 내줄거 같읍나다..
인생 뭐 있나요..
어우렁 더우렁..
서로 같이 어울리면서..
이것이 사는 맛이고
인생 아니겠읍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