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당근이 좋아~

작성자칼라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288 목록 댓글 16

당근에 올린 배낭이 30분도 안되어서 팔렸습니다
(13만원에 ~팔림)
 
중복된 배낭도 있고 배낭정리도 할겸 내놓았는데
이렇게 빨리 나갈줄이야~ :))
 
살땐 30가까이 주고 샀는데...

[배낭이름: 클라터뮤젠 25리터 델링]
 
실착은 6회 미만이라..
중고이지만 새상품 수준이라 구매자가 득템했네요
새 주인에게 요긴하게 쓰여지거라~
 
예전에 당근이 뭔데 이렇게 인기가 많지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벌써 주말이 다가오네요
낼은 하루 종일 비소식이 /////,,,///////,,,////////
건강한 주말 맞이하세요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나바다~~

    즐건 주말요~~~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19 당근에 중독된분이 많습니다
    한번두번 팔리는 재미에 집에 있는 불필요한 살림 다이어트하기 좋습니다
    낚시를 좋아했는데 갑자기 죄를 짓는듯 하여 장비모든걸 당근에서 처분했습니다
    지금 골프채 이전에 사고 팔고 무슨 잡화상도 아니고 열심히 당근을 찾았습니다
    상품으로 득템한 골프장비들 필요한분께 득템선물 많이 했습니다
    비가 오려고 합니다
    포근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니멀 라이프 좋습니다

    아무리 비싼것도 내게 필요없음
    무용지물 이지요

    참 잘하셨습니당~^^^
  • 작성자운선 | 작성시간 26.06.19 잘했다 남 거저 주느니 당근에 내다 팔아야지
    가방이 좋아 보이네 득템 마저!
  • 답댓글 작성자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즘들어 부쩍 당근과
    친해졌어요 ㅋ

    먹는당근도 엄청 좋아하는뎅
    굳나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