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금요일 나홀로~

작성자칼라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뱃등 작성시간26.06.19 관절에 관심이 많으시군요ㅎㅎ.

    새로 맛있게 드시고 푹 쉬세요.
    비가 많이 올텐데 시동 걸리지 마시고요 ㅋ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잠시 비가 멈췼네요
    어머님 전화 왔어요
    집 잘 도착했다고.

    일부러 제가 숙제를 자주
    내줍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9 맛집소문나면 주인들 다 그러잖아요 이해 하세요 맛집이니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동네 장사라~~
    맛집인지는 모르겠으나

    불편한 제가 안가면 그만이지요
    이해하고 싶진 않습니다~ ㅎ
  •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9 가게 주인 미오! 노인네라고 그렁가 손님이 온다고 해도 어디
    구석에 가라고 하남 그냥 콱! 고기가 부드러웠나 보다 그래
    보이네 딸내미가 최고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오늘 내일 하루종일 비////,,/--/-
    집에서 맛난 지짐을~^^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9 그러게요. 무슨 배짱으로 식당 운영을 그렇게 한답니까.
    오늘도 칼라풀님 효도하느라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ㅋㅋ
    운선님
    달항아리님
    쌍으로 덤벼주셔서
    고맙습니다

    언니들 편안밤~~~^^
  •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0 예쁜 그녀님..
    칼라풀님..
    식당주잉 미워요..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가 내리니
    주변온도가 많이 내려갔어요
    즐건주말요~
  •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0 어머님이 치아가 안좋으셔도 잘게 썰어준
    고기를 그나마 잘 드신다니 다행이네~

    오래도록 건강하시리라 믿으며, 어제 금요일에
    이어서 오는도 비가 내리니 잘 보내시기를...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선배님 오늘 근무중 이신가요?
    비도 내리고 오늘 잘 보내시고
    날씨도 구린데 막걸리 한사발
    어떠세요~~~

    파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0 칼라풀 
    오늘 근무는 아니고 휴무일이라 탁구장에
    가고 있다네~ 빡쎄게 운동하고 막걸리나
    한잔해야지....(^_^)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적토마 네 잘다녀오세요
    필쓰응
    수신이상무~~~~~!!!!
  •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20 어머님과 데이트
    정말 잘 하셨어요
    부럽네요~

    갈비탕집 주인이 자리 이동을 권하면
    다시 가고 싶지 않죠
    종업원이라면 실수일 수 있고요

    어머님이랑
    같이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니
    곁치기들이 하는 실수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가끔 가는집 이라
    거긴 두 내외분이 운영하는 식당~

    잠시 기분 나빴지만
    잊어버렸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