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나홀로~ 작성자칼라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뱃등 작성시간26.06.19 관절에 관심이 많으시군요ㅎㅎ.새로 맛있게 드시고 푹 쉬세요.비가 많이 올텐데 시동 걸리지 마시고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잠시 비가 멈췼네요어머님 전화 왔어요집 잘 도착했다고. 일부러 제가 숙제를 자주내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9 맛집소문나면 주인들 다 그러잖아요 이해 하세요 맛집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동네 장사라~~맛집인지는 모르겠으나불편한 제가 안가면 그만이지요이해하고 싶진 않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선 작성시간26.06.19 가게 주인 미오! 노인네라고 그렁가 손님이 온다고 해도 어디 구석에 가라고 하남 그냥 콱! 고기가 부드러웠나 보다 그래 보이네 딸내미가 최고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오늘 내일 하루종일 비////,,/--/-집에서 맛난 지짐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9 그러게요. 무슨 배짱으로 식당 운영을 그렇게 한답니까.오늘도 칼라풀님 효도하느라 애쓰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ㅋㅋ운선님달항아리님쌍으로 덤벼주셔서고맙습니다언니들 편안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나이9 작성시간26.06.20 예쁜 그녀님..칼라풀님..식당주잉 미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가 내리니주변온도가 많이 내려갔어요즐건주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0 어머님이 치아가 안좋으셔도 잘게 썰어준고기를 그나마 잘 드신다니 다행이네~오래도록 건강하시리라 믿으며, 어제 금요일에이어서 오는도 비가 내리니 잘 보내시기를...화이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선배님 오늘 근무중 이신가요?비도 내리고 오늘 잘 보내시고날씨도 구린데 막걸리 한사발어떠세요~~~파이팅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0 칼라풀 오늘 근무는 아니고 휴무일이라 탁구장에가고 있다네~ 빡쎄게 운동하고 막걸리나 한잔해야지....(^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적토마 네 잘다녀오세요필쓰응수신이상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20 어머님과 데이트 정말 잘 하셨어요부럽네요~갈비탕집 주인이 자리 이동을 권하면다시 가고 싶지 않죠종업원이라면 실수일 수 있고요어머님이랑같이 할 수 있는 시간들이너무 소중하니곁치기들이 하는 실수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칼라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가끔 가는집 이라 거긴 두 내외분이 운영하는 식당~잠시 기분 나빴지만잊어버렸어요주말 잘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