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미국생활 ㅡ병원에서 작성자제이정7|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이정7 1986년 K2 베이스캠프에서 6500미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악 산 작성시간26.06.20 저는 미쿡에서 직장 의료보험 이었는데 크게 아파본 적이 없어서 기본적으로 3개월 정기검진 정도만 해보았습니다. 기본 진료는 미국의 시스템이 좋은것 같고요.기타 큰 수술을 요하거나 정밀 검사 같은 거는 한국의료 시스템이 빠르고 좋은것 같습니다. 귀국 하셔서 안정된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스포츠크라이밍 역시 대산연주최 전국암벽대회 개최를 하면서 제가 일본서 도입했었죠현대등반사에 미친듯이 일했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