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소한 미국생활 ㅡ병원에서

작성자제이정7|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이정7 1986년 K2 베이스캠프에서 6500미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무악 산 작성시간26.06.20 저는 미쿡에서 직장 의료보험 이었는데
    크게 아파본 적이 없어서 기본적으로
    3개월 정기검진 정도만 해보았습니다.
    기본 진료는 미국의 시스템이 좋은것 같고요.
    기타 큰 수술을 요하거나 정밀 검사 같은 거는
    한국의료 시스템이 빠르고 좋은것 같습니다.
    귀국 하셔서 안정된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함니다
  • 작성자 제이정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스포츠크라이밍 역시 대산연주최 전국암벽대회 개최를 하면서 제가 일본서 도입했었죠
    현대등반사에 미친듯이 일했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